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학원生생Live!

학원生생Live!

목동씨사이트 생생라이브! - 기사광고 (한국산업기술대 파이널 특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동씨사이트 댓글 0건 조회 690회 작성일 19-10-16 21:23

본문

내신/모의 성적 3등급 이하 중위권 학생의 인서울 대학 합격 프로젝트!

    

목동씨사이트와 함께 적성고사에 도전하라!”




 

안녕하세요 !

365일 대입수시 적성고사만 전문적으로 연구/강의하는

타 학원들과는 확실히 차별된 적성고사 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 입니다 ^^

적성고사 전문 목동씨사이트 학원에서 다가오는 한국산기대 적성고사 대비를 위한

 적성고사 파이널 특강반'을 진행합니다. ^^



한국산기대 적성고사는 11월 17

한국산기대 적성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참고하길 바랍니다~




목동적성학원 목동씨사이트, 2020학년도 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 대비 파이널 특강 진행


10 27(), 28() 순차 개강.. 가천대·한신대 특강도 이어져


====================================================================


지난 9월 서경대를 시작으로 삼육대, 수원대, 을지대 등 4개 대학이 적성고사 시험을 치렀다. 수능 전까지 한성대, 성결대 적성고사가 예정돼 있고, 수능 이후엔 한국산업기술대, 홍익대(세종), 고려대(세종), 가천대, 평택대, 한신대 순으로 이어진다.

 

이 중 한국산업기술대는 경기도 시흥에 소재한 수도권 대학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출연해 설립한 산학협력 특성화 대학으로서 20123월 일반대학으로 전환했다.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도 75.8%에 이르는 취업률을 달성하며 ‘취업 명문’ 대학으로 꼽히고 있다.

 

한국산업기술대는 2020학년도 수시 적성고사 전형에서 농어촌 255명을 포함해 총 6,479명의 학생이 지원하여 21.6:1의 평균 경쟁률을 보였다. 특히 중상위권 이과생에게 인기 높은데,컴퓨터공학전공은 38:1, 게임공학전공은 37:1, 생명화학공학과는 32.53: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오는 11 17() 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적성고사 전문 목동씨사이트학원(원장 조진환)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 파이널 특강반 10 27() 28() 순차 개강한다.

 

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 파이널 특강반은 더 많은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적성고사 대비를 위해 모집 인원에 따라 여러 반으로 분반 운영될 예정이다. ▲적성고사 기출 유형 분석 ▲예상문제 집중 풀이 ▲EBS 연계 문항 중심의 시간관리 모의테스트 등으로 구성,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채워진다. 특히 EBS 교재 연계율이 높은 한국산업기술대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EBS 수능특강, 수능완성 등에서 출제 가능성 높은 문항을 집중 강의한다.

 

적성 전문학원 목동씨사이트학원 관계자는 "수능 이후에 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가 치러진다. 모의고사 성적이 2~3등급인 학생들도 불안심리로 인해 적극 지원할 것으로 보여, 치열한 경쟁이 전망된다면서 목동씨사이트학원은 수능·논술·내신·적성 등 여러 분야를 다루는 일반 수능학원과 다르게, 대입 수시 적성고사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강의한다. 한국산업기술대 파이널 특강에서 해당 대학 적성고사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목동씨사이트학원은 한국산업기술대 적성고사 파이널 특강반에 이어 10 29() 한신대 대학 특강을 개강하며, 20(), 21(), 27(), 28() 순으로 가천대 특강을 개강한다. 대학별 특강 세부 내용 및 일정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개강반 접수는 전화를 통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