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합격후기

합격후기

을지대 방사선학과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윤 댓글 1건 조회 2,174회 작성일 18-12-29 17:05

본문

01 적성고사를 하게된 동기

--> 이과 학생이었으나 수학을 가장 어려워해서 수학을 나형으로 옮겼습니다. 모의고사 성적이 애매해서 적성고사를 병행해야겠다고 생각하고 3학년 여름부터 수학 나형과 적성고사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02 내신/모의고사 성적과 지원 대학 및 학과

--> 내신 4.6등급/ 지원학과: 을지대학교 방사선학과



03 풀어본 적성고사 교재

--> 넥젠 문제집, 딱 적성 모의고사 문제집, 무적 문제집등 각 과목별 문제집과 학교별 문제집을 풀어봤습니다. 기출문제들은 각 학교별로 3년치 이상 풀어보았습니다. 또 쌓으면 1M는 될만한 엄청난 양의 학원 프린트를 가장 많이 풀었습니다.  EBS 연계 문제 대비등 차별화되있는 프린트여서 EBS문제들도 직.간접적으로 푸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04 적성고사 공부방법과 합격 비법

--> 적성에서는 쉬운 난이도의 문제들과 학교마다 반복되는 일정 유형들이 있었기에 기출 문제들을 푸는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간내에 풀어야 되기에 빠른 풀이를 위해 개념과 유형에 대해 완벽해된다고 생각했고 오래 걸리는 문제들은 빠른 풀이를 위해 수번을 풀어봤습니다. 이를 통해 실전에서도 고난도 문제에 투자할 시간을 벌었습니다.


05 목동씨사이트학원에서 받은 도움

--> 앞서 말했듯이 많은 프린트들과 기출문제들등의 자료들을 풀면서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 자체 프린트로 EBS 연계를 대비해줘 든든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기출 문제를 실전처럼 omr과 시간을 재고 푸는 시험시간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실전에서도 시간 엄수를 쉽게, 시간관리도 탄탄히 해내었다고 생각됩니다.



06 후배에게 하고픈 말

-->모의고사가 애매하고 내신도 애매하다면 일단 적성이다!



[ 합격증 업로드 -개인정보 지울 것]

--> 사진 업로드 수정 버튼 누르면서 계속하는데 안되네요ㅠㅠ

댓글목록

목동씨사이트님의 댓글

목동씨사이트 작성일

을지대 방사선학과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후배들을 위해 좋은 합격 후기도 감사드리고,
합격장학금 관련 학원으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02-2693-170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