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생한 후기

HOME > 生생한 후기 > 합격후기

합격후기

수원대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인철 댓글 1건 조회 1,175회 작성일 18-12-23 17:39

본문

01 적성고사를 하게된 동기

--> 내신으로 대학가기 애매한 점수와 어려운 정시는 힘들어 보여서 다른 방법을 알아보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적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02 내신/모의고사 성적과 지원 대학 및 학과

--> 이과 내신 4.6 /국수영 기준 5 2 3 // 적성대학이공계열 5개



03 풀어본 적성고사 교재

--> 넥젠  시리즈

시대교육  시리즈

학원에서 준 프린트

봉투모의고사

EBS 문제집



04 적성고사 공부방법과 합격 비법

--> 여름방학부터 시작해서 남들과는 똑같이하면 실력이 거기서 거기일거 같은 느낌이 들어 완벽한 개념숙지와 함께 양으로 승부봐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위에 나오는 책 시리즈들은 대학마다 다 풀었으며 학원에서 주는 프린트는 답지까지 같이보면서 오답풀이를 정확히 해야한다 생각했습니다.

적성은 바짝하면 성공할 수 있으므로 게을리 하지 않고 꾸준히 하루하루 공부하면 됩니다.

다른친구들 정시 수시 준비 할때 흔들리지 않고 자기공부만 열심히 하면 됩니다. 친구들에게 적성만 공부한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공부를 합니다.

최대한 할 때까지 하면 좋겠습니다. 시간을 정하고 공부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새벽1시까지 하루하루 무조건 공부하였습니다.

꼭 오답풀이 하시고 지나가지 마세요!




05 목동씨사이트학원에서 받은 도움

--> 대학별 문제연습을 시켜주셨습니다. 유인물을 주셔서 오답풀이까지 정확히 해주십니다.



06 후배에게 하고픈 말

-->저는 위의 말처럼 거짓없이 실천해서 합격을 하였으므로 여러분도 꼭 제 말을 믿고 적성을 절대 쉽게 보지 않았으면 합니다. 

갑자기 내가 이 정도로 해야하고 내가 이것을 꼭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기 바래요. 그 생각은 저도 들었고 그냥 닥치는대로 공부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마음가짐과 자기의지 인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저처럼 꼭 합격해서 겉으론 춥지만 안은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합격증 업로드 -개인정보 지울 것]

-->

댓글목록

목동씨사이트님의 댓글

목동씨사이트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되세요^^.